안녕하세요 Tree님.💜
Tree님의 소중한 문의에 답변 안내 드리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PC를 이용중이신가요?
해당 부분 담당부서통해 전달드려
혹시라도 오류나 문제가 있을 경우
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조취하도록 하겠습니다.
PC 이용하실 경우 사용중이신 기기에 따라서도
차이가 날 수 있으며
크롬 브라우저 사용 시
맨 상단 오른쪽 점 세개 버튼 > 설정 > 개인정보 및 보안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사용 시
상단의 도구 → 인터넷 옵션 → 일반→ 검색기록의 설정 버튼 →삭제 버튼
→맨위 즐겨찾기 웹사이트 데이터 보존을 제외한 나머지를 체크후 삭제 진행
진행해주시면 조금 더 빠르게 사용이 가능합니다.
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라겠습니다.
추가적으로 다른 문제 있으시거나
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.
감사합니다 Tree님.💜
[ Original Message ]
홈페이지 이용이 넘 느려서 쇼핑이 힘드네요 ~~
다음 페이지로 넘어 갈때도 한나절은 기다려야 뜨곤 한답니다.
딱히 올릴때가 마땅치 않아 이곳에 올리게 됐네요
한번 점검좀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